글로벌 게임용 가구 시장 규모는 2023년에 20억 7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30년까지 46억 5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2030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2.53%입니다.
북미의 게임용 가구 시장은 2023년 5억 7,270만 달러에서 2030년 12억 7,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되며,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2.42%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게임 가구 시장은 2023년 8억 7,706만 달러에서 2030년 20억 4,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되며,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2.97%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게임용 가구의 주요 글로벌 제조업체로는 Secretlab, Wudi, Dxracer, Logitech, Haworth, Hangzhou Fighting Victory, Nowy Styl, Cooler Master, Anji Leisa Furniture 등이 있습니다. 2023년에는 세계 상위 3대 공급업체가 전체 매출의 약 34.28%를 차지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양적, 질적 분석을 모두 통해 글로벌 게임용 가구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여 독자가 사업/성장 전략을 개발하고, 시장 경쟁 상황을 평가하고, 현재 시장에서의 위치를 분석하고, 게임용 가구와 관련하여 정보에 입각한 사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게이밍 가구 시장 규모, 추정치 및 예측은 2023년을 기준 연도로 하여 판매량(천 대) 및 매출(백만 달러)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2019년부터 2030년까지의 과거 데이터와 예측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본 보고서는 글로벌 게이밍 가구 시장을 포괄적으로 세분화합니다. 유형별, 용도별, 그리고 업체별 제품과 관련된 지역별 시장 규모 도 제공합니다.
시장에 대한 더욱 심층적인 이해를 위해 본 보고서는 경쟁 환경, 주요 경쟁사 및 각 경쟁사의 시장 순위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술 동향 및 신제품 개발에 대한 내용도 다룹니다.
이 보고서는 게임 가구 제조업체, 신규 진입업체 및 이 시장의 산업 체인 관련 기업에 전체 시장과 다양한 세그먼트에 대한 수익, 판매량 및 평균 가격에 대한 정보를 회사별, 유형별, 응용 프로그램별 및 지역별로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
시장 세분화
회사별
- 시크릿랩
- 우디
- 디엑스레이서
- 로지텍
- 호워스
- 항저우 파이팅 빅토리
- 신력
- 쿨러마스터
- 안지 레이사 가구
- X 로커 게이밍
- 이케아
제품 유형별
- 게임용 의자
- 게임용 책상
- 게이밍 소파
- 게임용 침대
- 기타 게임용 가구(수납 장치, 액세서리 등)
재료별
- 목재
- 금속
- 플라스틱
- 가죽 및 직물
최종 사용자별
- 주거용
- 상업용(e스포츠 경기장, 게임 카페, 사무실)
유통 채널별
- 온라인 소매
- 오프라인 소매(전문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가격대별
- 경제
- 중간 범위
- 프리미엄
유형별 세분화
- 게임용 의자
- 게임 테이블
응용 프로그램별 세그먼트
- 주거용
- 광고
지역별
-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국가)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호주, 기타 APAC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Middle East, Africa)
- 남미 및 중미(브라질, 아르헨티나, SCA의 나머지 지역)
FAQ: 게임용 가구 시장
Q1: 현재 글로벌 게임용 가구 시장의 규모는 어느 정도입니까?
A: 2023년 글로벌 게임용 가구 시장 규모는 20억 7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질문 2: 2030년까지 게임용 가구 시장 규모는 어떻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까?
A: 2030년까지 시장 규모는 46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Q3: 글로벌 게임용 가구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얼마입니까?
A: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12.53%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Q4: 북미 게임용 가구 시장의 성과는 어떻습니까?
A: 북미 시장은 2023년 5억 7,270만 달러에서 2030년 12억 7,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2.42%입니다.
Q5: 아시아 태평양 게임용 가구 시장의 성장 전망은 어떻습니까?
A: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2023년 8억 7,706만 달러에서 2030년 20억 4,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은 12.97%입니다.
운전자
게임 산업의 성장
플레이어 참여 증가, 스트리밍 플랫폼, 그리고 e스포츠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게임 산업의 급속한 성장은 게이밍 가구에 대한 수요를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게이머들은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체공학적이고 미적으로 매력적인 가구를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인체공학에 대한 인식 증가
장시간 게임으로 인해 허리 통증이나 자세 문제 등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편안함을 높이고 신체적 부담을 예방하도록 설계된 인체공학적 게이밍 의자, 책상, 액세서리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e스포츠와 스트리밍의 인기 상승
e스포츠 토너먼트와 온라인 게임 콘텐츠 제작의 급증은 프로 게이머와 예비 게이머들이 게이밍 가구를 포함한 고품질 장비에 투자하도록 장려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지위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기술적 통합
게임용 가구에는 RGB 조명, 내장 오디오 시스템, 무선 충전 기능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가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했습니다.
제약
고가의 게이밍 가구
프리미엄 게이밍 가구는 가격이 비싼 경우가 많아 예산에 민감한 게이머에게는 접근성이 떨어집니다. 이러한 가격 장벽은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시장 진입을 제한합니다.신흥 시장에서의 인지도 부족
게임 산업이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특정 지역에서는 특수 게임 가구에 대한 인지도가 여전히 낮아 이러한 지역의 도입률이 둔화되고 있습니다.성숙 시장의 포화 상태
: 선진 지역의 시장은 점점 더 포화 상태에 이르고 있으며, 수많은 브랜드가 시장 점유율을 두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경쟁이 심화되고 신규 진입 업체에게는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기회
신흥 시장으로의 확장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지역의 게임 인구 증가는 제조업체들에게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터넷 보급률 증가, 저렴한 게임 기기, 그리고 가처분소득 증가는 이 지역의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맞춤형 및 개인화 조절
가능한 책상, 개인화된 실내 장식, 브랜드 디자인 등 맞춤형 게임 가구를 제공하면 개성이나 게임 선호도를 반영하는 독특한 환경을 원하는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지속가능성 트렌드
소비자들이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게이밍 가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재활용 소재와 지속 가능한 방식을 도입한 브랜드는 이러한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스마트 기능 통합
IoT 지원 높이 조절 책상, 온도 조절 의자, 앱으로 제어되는 조명 등 스마트 기술을 통합하면 차별화와 프리미엄 가격 책정의 길이 열립니다.
도전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
금속, 목재, 폼과 같은 원자재 가격의 변동은 게임용 가구의 가격 책정 및 수익성에 영향을 미쳐 제조업체에 어려움을 초래합니다.물류 및 공급망 문제
게임용 가구는 종종 복잡한 설계와 대규모 생산이 필요한데, 이는 최근의 글로벌 이벤트의 여파로 특히 글로벌 공급망 중단과 운송 제약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위조 및 저품질 제품
시장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위조 또는 저품질 게임 가구와의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업계 평판을 손상시키고 소비자 신뢰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게임 설정의 미학 및 기술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제조업체는 민첩성과 혁신을 유지해야 하며, 이로 인해 R&D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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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1) 646 781 7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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